[미국] 헬즈버그다이아몬드, 구매 향상을 위해 증강현실 도입
김봉석 기자
2019-02-18 오전 10:38:44
미국 보석업체인 헬즈버그다이아몬드(Helzberg Diamonds)에 따르면 온라인 및 매장 구매를 향상시키기 위해 증강현실(AR) 시스템을 도입했다.

일부 손님들은 원하는 것을 정확히 알고 있지만 대부분의 고객들은 다이아몬드나 보석의 크기와 모양, 금속 유형, 설정 스타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험을 원한다.

헬즈버그가 제공한 가상 링 경험(virrtual Ring Experience)을 통해 고객은 다양한 시청 각도에서 100개 이상의 링 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다. 또한 소셜 미디어 및 전자메일을 통해 선택한 사진을 공유할 수도 있다.

헬즈버그의 증강현실은 고객이 완벽한 반지를 찾아 보석 구매 결정에 대한 자신감을 갖도록 돕는 훌륭한 도구로 평가 받고 있다.


▲ USA-HelzbergDiamond-AR

▲  헬즈버그다이아몬드(Helzberg Diamonds)의 외부 전경(출처 : 홈페이지)
저작권자 © 엠아이앤뉴스,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
관련 기사
뉴트렌드 분류 내의 이전기사